* 4챕터 파트 1.




[남학생A] 켁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시치다이에, 단?!
[남학생B] 아, 이, 이건 그ㅡ…

[남학생들] 아, 안봤어! 안봤어!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아직 아무것도 안봤어!!

[토우지] 어이어이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아무리 그래도 너무 근성부족아냐?
             참나, 이럴거라면 처음부터 하지마.

[여학생들의 목소리] 아아, 좋겠다.
[토우지] 응?

[여학생들의 목소리] 앤지짱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렇게나 말라보이는데ㅡ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크구나…….

[쾌활한 목소리] 아핫~, 하지만 모두의 몸도 예쁜걸?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특히 봐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이 라인같은게ㅡ…

[여학생] 꺄앗!! 정말이지~~!!
[쾌활한 목소리] 아, 미노리도 이쪽으로 와봐.

[쾌활한 목소리] Vaya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역시 미노리는 하양을 좋아하는건가?
[부드러운 목소리] 에?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그, 그게 아니라~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오늘은 어쩌다보니…

[토우지] …………

[토우지] 어쩔래, 카즈키?

ㅡ 엿본다(覗く)


_M#]
ㅡ 엿보지 않는다(覗かない)


[토우지] 그렇지……

[토우지] 응…….
             네 덕분에 길을 어긋나지 않을 수 있었어.
             하지만 그렇게 되면
             그 교실 안에는
             네가 맘에 들어 하는 여자는 없단 소린가.
 
[토우지] 누구야…….
             대답해봐.

ㅡ 아사코(朝子)
ㅡ 히사에(久榮)
ㅡ 그 이외(それ以外)


[토우지] 그렇다면…?

ㅡ 린(輪)
ㅡ 마오(白)
ㅡ 이 안엔 없다.(この中にはいない)



[토우지] 자아…, 어쩔래?
             체육도 나쁘진않지만
             날씨도 좋으니
             어디선가…

[나른한 목소리] 확실히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망설여질 정도로 좋은 날씨긴하군.

[토우지] 켁!!

[히사에] 자아, 슬슬
             수업종이 울릴텐데…….

[히사에] 시치다이, 뭔가 할말은 있나?

혐(嫌) / 곤(困)  애(愛)

[히사에] 변명은 않겠단건가.
             상당히 깔끔하군.

[히사에] 그럼, 얼른 교정으로 갈까.
             안그러면ㅡ…

[히사에] 여기서 나와 사투를 펼칠래……?

[토우지] 사, 사투라니…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농담말라구.

[토우지] 젠장!
             가자, 카즈키!!

[히사에] 그럼 됐어.
             확실히 힘쓰라구, 청소년.


운동장


[체육선생] 좋아, 일단 2인 1조로 캐치볼이다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각자 글로브를 갖고 가서 시작해라.

[토우지] 오, 역시 우선 캐치볼부턴가

[토우지] 좋아,
             하자구, 카즈키.

[토우지] 거리는 이정돈가.
             좋아, 와라.

ㅡ 힘을 빼고 던진다(力を抜いて投げる)
ㅡ 힘껏 던진다(思い切り投げる)


[토우지] 우옷.

[토우지] 뭐야.
             엄청 의욕빵빵하군.

[토우지] 내가 아니면 못잡았을거라구?

[여학생] 아, 캐치볼하고 있다.
[여학생의 목소리] 시치다이군, 힘내!!

[토우지] 오, 인기인인걸…….
             으랏챠!

[토우지] 여자가 보고 있다고
             너무 허세부리진 마라?

ㅡ 직구(直球)
ㅡ 커브(カーブ)
ㅡ 포크(フォーク)
ㅡ 안면(顔面)


[토우지] 읏챠ㅡ…

[토우지] 참나,
             허세 부리지 말라고 하자마자 이거나.

[미노리] 둘다, 너무 무리하면 안돼?
[토우지] 이 정도 갖고 어찌될거 없, 어!!

[체육선생] 좋아! 그럼 슬슬 홍백전 시작이다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지금 캐치볼한 상대와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각자 다른 팀으로 갈라져라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이긴 팀한테는 보잘것없지만 상도 주어질테니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기합 넣으라구!!

[토우지] 이런, 바로 시작하는군.
             내가 빨강이고, 너는 하양인가.

[토우지] 헤헷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더할나위없는 찬스인걸.

[토우지] 승부다, 카즈키!!

 
[체육선생] 좋아, 오늘은 여기까지!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8회까진 못갔지만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점수차로서는ㅡ…

[체육선생]  백(白)조의 승리인가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전학생 효과인가?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그럼, 약속대로 이긴팀에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이걸 주지.

ㅡ 오다리(おつまみイカ)를 입수했다.


[토우지] 젠장.
             조금만 더 했더라면 이길 수 있었는데….

[토우지] 하지만, 즐거웠어.
             다음엔 절대 안질거다.

[미노리] 아, 카즈키, 단 군.
             시합, 봤어.
             둘 다 너무 멋졌어!!

[토우지] 오오, 땡큐.
[토모에] 말없이 야구하는 만큼은 말야.
[토우지] 무슨 의미야.

[토우지] 응?
             호사카, 왜?
             발을 감싸고 있는데?

[미노리] 에…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아, 으, 응….
             괜찮아.

[미노리] 정말로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아무것도 아니니까….

혐(嫌) / 노(怒) 애(愛) 연(燃) 희(嬉) 우(友)

[미노리] 아…….

[미노리] 카즈키한텐 못 하겠네.
             하지만 정말 괜찮아.

[앤지] 미노리, 좀전에 삐었지?
          부딪힌 아이가 신경 안 쓰게 참고 있지?
 
[미노리] !!

[토모에] 뭐…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잠깐 보여줘봐!!

[미노리] 괜찬해두,
             토, 토모에ㅡ…

[미노리] 꺄악!

[토우지] 어이…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이거 괜찮은 붓기가 아닌데…?
[미노리] 괘, 괜찮아.
             봐….
             나라면 나중에 내가ㅡ…

[토모에] 그렇다고 냅둘순없잖아!
             일단 양호실로…

[앤지] ………

[앤지] 미노리는 착한 아이니까
          주문을 걸어 줄게.

[토모에] 잠깐. 그런거 하고 있을때가ㅡ…

[앤지] 쉿…….
[앤지] 님프는 소란스러우면
          자신의 책임 잊어버러니까.

[앤지] 그러니까, 조용히 해줘,
          세뇨리타.

[토모에] 무, 무슨…


[토우지] ?!

[미노리] 어라……?
             아프지않아?

[토모에] 그, 그럴수가ㅡ…

[앤지] Si!
          앤의 BRUJERIA는 잘 들어.

[미노리] 브루제리아……?

[앤지] 후훗, 말했지.
          주문, 이라고.

[앤지] 자, 미노리.
          아프지 않는 동안 양호실!

[토모에] 미노리……, 설수 있겠어?

[미노리] 으, 응.

[미노리] 저기, 고마워, 앤지.

[앤지] 신경쓰지마.
          담번에 히어로 소개시켜줘!!

[미노리] 으, 응….
             찾아볼게!!

[토우지] 너……,
             지금 뭘 한거야?

[앤지] 그러니까 말했잖아?
          단순한ㅡ…

[토우지] 순식간에 아픔을 사라지게하는건
             보통이 아냐.

[앤지] 흐응…….
          혹시, 앤을 의심하는거야?

[앤지] 미노리에게 뭔가 나쁜 Magia(마법)을 건거라고 생각했어?

우(友) / 혐(嫌) 애(愛) 연(燃) 노(怒) 비(悲) 희(嬉)

[앤지] 세뇨르는 냉정하네…….

[앤지] 후훗, 무서운 사람.

[앤지] 하지만 이것만은 사실이야.
          미노리에게 나쁜짓은 안했어.
          자아, 벌써 시간 오버!!
          이 얘긴 나중에 하자?

[토우지] 어이, 잠깐,
             아직ㅡ…

[앤지] 토우지…….
          앤과 함께 옷 갈아 입고 싶어?
[토우지] 엣ㅡ…?!

[앤지] 아하핫!
          그럼, Chao(또 봐)!!

[토우지] 칫…….
             얼머무리긴…….

[토우지] 그건 그렇고…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마법이라니…….
             아무리 생각해도 수상한데.
             조금 더 동향을 살피는게 좋겠어.

[토우지] ……………

[토우지] 옷을 갈아입고 뭐고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그녀석 처음부터 교복이잖아…….

[토우지] 응?
             그러고보니 토비사카의 체육복은 어떻게 된거지?

[토우지] …………

[토우지] 깊이 파고들면 
             지뢰를 밟을 것같군…….

[토우지] 이런, 안돼지.
             벌써 점심시간이야.
             얼른 갈아입고 밥이라도 먹자구, 카즈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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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신일  : 11월 10일
제목 : 명승부였습니다
발신자 시시도 나카히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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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봤습니다, 선배님들의 뜨거운 싸움!
 그야말로 실로 명승부.
 감동으로 손의 떨림이 멈추지않습니다!

 아니 정말 이 손의 떨림은 감동 때문에……
 아니……, 저란 남자……
 정말 죄송합니다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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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심시간 자유행동


옥상


ㅡ 마오에게 말을 건다


[마오] 오오, 왔느냐.
          제법 좋은 구경거리였다.

[마오] 그 정도쯤,
          집행자라면 당연한게지.
          그렇지,
          그대에게 이걸 주마.

ㅡ 맛나봉을 손에 넣었다.


[마오] 피자맛으로 하려했다만
          잘못해버려서 말이다.

[마오] 이 몸의 눈을 즐겁게 해준 데에 대한 대가다.
          받도록해라.

[마오] TV에서 보는것보다 초라하긴했다만
          제법 흥취있는 광경이였다.

[마오] 규칙을 지키며 싸운다. 일부러 범위를 지정해,
          구속 속에서 최대한을 발휘하려 한다.
          일어날지도 모르는 다툼까지 규율로서 다스리기도 한다.

[마오] 이 몸이 보면
          그것이야말로 그대들 인간의 지혜다.
          허나, 시치다이.
          그대도 역시
          자유를 추구하는겐가?

혐(嫌) / 곤(困) 희(嬉) 우(友) 비(悲)


[마오] 호오…….
          그거 별일이로다.

[마오] 사람, 그것도
          그대같은 젊은이는
          누구나 추구하는게 아니였는가?

[마오] 이 몸은 지금까지 갖은 시대를 봐왔지만
          자유라는 개념은 다루기가 어렵더구나.

[마오] 그 말에 넘어간 자들이
          모든 테를 벗어던지고
          타락하는 모습을 많이도 보아왔다.

[마오] 이 몸 역시
          약속 속에 존재하는 몸이기에
          바깥의 일은 잘 모르겠자만…

[마오] 자유라는 것 역시
          사람의 규율속에 있어야말로 숭고한게 아닐련지.

[마오] ……………

[마오] 그건 그래도 역시
          학교에서 하는 야구는 초라한지고.
          메카폰이니 하는건 써선 안된다고 하고.
          그 역시도 규율이라니…

[마오] 으으음, 답답하도다.


3학년 2반 교실


[앤지] 여기 사람들은 모두 좋은 사람들!
          앤한테 친절히 대해줘.
[앤지] 학교에 대한거 말고도
          여러 모로 많이 배웠어.

[앤지] 예를 들자면
          같은 전학생인 세뇨르에 대한 일이라던가!!

[앤지] 여러소문, 있는것같은데?
          후배한테도 팬이 있다거나?
          재밌는 사람이네, 세뇨르.

[앤지] 진짜 세뇨르는 어떤 사람일까나?
          흥미가 솟았어.

곤(困) /  혐(嫌) 노(怒) 애(愛) 연(燃) 희(嬉)

[앤지] 알려지면 곤란해?
          잔뜩 곤란하려나?

[앤지] 너무나 Extrano(신기해)!
          괜히 더 흥미진진하네.
          좀 더, 좀 더 세뇨르 얘길 들어봐야겠다.

[앤지] 물소리가 날 때엔 강이 있다.
          불 없는 곳에 연기가 있는지,
          찾아볼께, 세뇨르.


학생회실


[토모에] 역시…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해.
             이건 예삿일이 아냐….

[토모에] 마침 지금…… 너희반에 온
             전학생에 대해 조사하고 있었어.

[토모에] 전입하고 나서 바로 다시 전학…….
             예전에 있던 고등학교 서류도 제대로 없어…….

[토모에] 수상해.
             너무 수상해…….

[토모에] 제일 이상한건
             아무도 이상하게 여기지 않는단 점이야.
             반 녀석들은 그렇다쳐도
             이 자료를 알고있는 학생회 멤버들까지…….

[토모에] …………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어차피 너도……,
             그런게 좋지?

혐(嫌) / 곤(困) 비(悲)

[토모에] 흐응…?
             다시봤네.
             잘 알고 있잖아.

[토모에] 하아…….

[토모에] 조사도 잘 안되서 조금 흥분했던것같아.

[토모에] 체육복을 못 입는다니…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말도 안돼…….

ㅡ 토모에에게 다시 말을 건다


[토모에] 체육복 옷감은
             그렇게나 신축성이 없는 거였던가…….

[토모에] 하아…….


ㅡ 미노리에게 말을 건다



[미노리] 으음, 어쩌지…….
             앤지가 좀전에
             히어로를 소개시켜달라고 말했잖아?

[미노리] 하지만 도쿄BM과 친구가 될만한 인연도 없고…….
             엄마……는
             나한테만 그렇고.
             응? 엄마는 히로인?

[미노리] 저기, 카즈키.
             히어로는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해?


애(愛) / 연(燃) 희(嬉) 우(友)


[미노리] 확실히 사랑과 정의의 히어로라고 자주들 말하지.

[미노리] 아.
             한사람 생각났는데…….

[미노리] 벌써 앤지도 아는 사람이 되버렸어…….
             소개란건 어렵구나.

도서실


[히사에] 어라…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내 프라이빗 룸을 엿보다니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대담한걸.

[히사에] 계속 자료정리로 등뼈가 굳었던 참인데.
             특별히 허락해주지.

[히사에] 교사란건 되어보면
             제법 본분과는 상관없는 데스크업무가 많아서 말이지.
             좋아하는 소재만 가르쳐주면 되는줄 알았는데,
             내 생각이 물렀어…….

[히사에] 시치다이는 어때?
             일은 즐겁나……?

애(愛) / 연(燃) 희(嬉) 우(友) 곤(困)

[히사에] 과연.
             천직이라 그건가.

[히사에] 좋은걸.
             낭만이야…….

[히사에] 좀전엔 그렇게 말했지만
             나는 이 직업에 싫증난게 아냐.
             좋아하는 것을 떼놓지 않으면 안되는 일도 많지만
             그만큼 여러 녀석들을 만날 수 있고 말야.

[히사에] 학생이란 생물은 보고 있으면 질리지 않아.
             물론, 너도 포함해서 말야.

[히사에] 즉,
             충분을 넘어서리만큼 즐기고 있다 그거지.
             네 일도 그러길 빌겠어.

무도장


[나가히데] 우오오오오오오옷!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정신일도!!

[나가히데] 하아, 하앗………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으앗?!

[나가히데] 카즈키형님?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어, 언제부터 거기 계셨던겁니까?!

[나가히데] 저, 저는 아무것도 못봤습니다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카즈키형님네 반에 전학온 전학생같은건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전혀 모릅니다!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높이뛰기할때 보여준 그 흔들림같은건……

[나가히데] 핫! 안돼지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이래선 안돼!!

[나가히데] 단순한 지방이야, 지방 정도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이 몸에게도 있는데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어째서 나는……!!

[나가히데] 이, 이렇게 된 이상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하, 할복이다!!!!!

[나가히데] 배를 갈라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번뇌를 떨치는 것 이외의 방법은 없습니다!!

[나가히데] 카즈키형님!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부디 목을 쳐주십시오!!

애(愛) / 희(嬉) 노(怒) 비(悲) 우(友)  곤(困)  연(燃)


[나가히데] 괴로운 역할이실텐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그렇게 받아주시다니……

[나가히데] 그 말씀에 걸맞도록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목숨을 던져 보이겠습니다!!

[나가히데] 핫?!

[나가히데] 그랬었지……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목도론 배를 가를 수 없지…….

[나가히데] 어째서 난 언제나 이런겐지……

[나가히데] 아니, 번뇌에 휘둘리는것도,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틀리고 마는것도,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전부 자신이 불민하기 때문이야!

[나가히데] 번뇌퇴산!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지금은 그저 검만을 휘두는것이 내 길이다!!


ㅡ 단에게 말을 건다


[토우지] 칫…….
             역시 아무래도 둔해졌어.
             긴 물건을 쥐는건 오래간만이다보니말야.

[토우지] 참나, 나카히데 녀석.
             나같이 어중간한 녀석보다
             실력있는 부원이라면 얼마든 있을텐데.

[토우지] 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
             오늘은 묘하게 대련해달라고 끈덕지게 굴어서 말야.
             뭐, 긴 물건이라고하니
             배트도 오래간만에 휘둘렀지.

[토우지] 이쪽도 예상이상으로 실력이 무뎌졌어…….
             다음엔 이긴다!라고 말해주고 싶다만…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그 전에 조금 감을 되 찾아야 겠는 걸.

[토우지] 뭐 야구든 검도든
             이제와 스포츠 같은 건 나한테 어울리지도 않고…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역시 나는 주먹으로 내 맘대로 구는게 성질에 맞아.
             너도 그렇게 생각하지?

곤(困) /희(嬉) 우(友) 애(愛) 연(燃) 비(悲)

[토우지] 너 말야……,
             대체 내 어딜 보고 그렇게 고민하는 건데.
             내가 스포츠맨쉽 흘러넘치는 우등생 같은 거였다면
             기분 나쁘잖아?

[토우지] 뭐어……, 중학교 시절엔 엄청 때려 박아 넣고 그랬지.
             팀워크니 협조성이니 하는거.
             보다시피 지금은 흔적조차 없지만 말야.

[토우지] 기본 정도는 배우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어.
             생각의 근본이랄까…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뭐가 좋고 뭐가 나쁜지.

[토우지] 
이 주먹은…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어디에 써야하는 건가.
             단순한 야생견은 꼴불견이잖아?


ㅡ 점심시간 자유행동 종료


_M#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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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우대신 후지와라노 후히토 (藤原不比等)의 차남, 후지와라노 후사사토(藤原 房前)를 선조로 하는 가문. 후지와라 4가(후지와라 후히토의 4자식이 세운 후지와라씨 4가문의 총칭으로 각 가문은 남가南家, 북가北家, 무가武家, 쿄가京家로 불리고 있다.)의 하나. [본문으로]
  2. 산죠가(三条家), 사이온지가(西園寺家), 도쿠다이지가(徳大寺家)를 비롯한 후지와라 북가의 분파 출신인 공가(公家 : 조정을 모시는 귀족, 상급 관인의 총칭)의 일문. [본문으로]
  3. 산에 틀어 박혀 엄격한 수행을 통해 깨달음을 얻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일본의 산악신앙이 불교에 흡수, 이후 도교, 음양도등의 요소가 가미되어 확립된 일본 특유의 종교. [본문으로]
Posted by 11124314B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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